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페인트 우유·구두약 초콜릿…선 넘은 콜라보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앵커]최근 편의점들이 전혀 다른 업종의 브랜드를 내세운 이색 상품들을 쏟아내고 있습니다.기존의 상식을 파괴하는 ‘콜라보’ 상품이 소비자들로 부터 좋은 호응을 얻고 있는 탓인데요.하지만 먹을 수 없는 화학 제품과 협업한 식품들이 어린 아이들의 안전 사고 우려를 키우고 있다는 지적이 나옵니다. 문다애 기자입니다. [기자]아이들이 먹는 우유갑에 알록달록한 페인트 회사 로고가 붙어있습니다. 구두약 통에는 구두약이 아닌 초콜릿이 담겼습니다. 이밖에 모나미와 매직펜의 외형을 구..

      산업·IT2021-04-05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편의점 콜라보 상품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편의점 콜라보 상품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